고객센터

  • CUSTOMER
  • 032-545-6936
  • am 10:00 ~ pm 06:00
온라인문의
  • Home
  • 고객센터
  • 고객문의

고객문의

제목 구매영수증이 없는 경우 AS 문의
작성자 학이
작성일자 2020-11-21
안녕하세요.
AS 문의입니다.

컴퓨터를 2018년 4월에 "프리플로우"라는 업체에서 구매했는데요(쿨맥스 파워서플라이 장착)
그래서 파워제품에 대한 구매영수증이 따로 없어요.

이런 경우 시리얼 번호 같은 걸로 제조일 같은걸 조회해서 그냥 AS를 해주실 수 있는 부분인건지....
아니면 컴퓨터 구매사쪽을 통해서 AS를 받아야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모든 컨텐츠의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Copyright(c) by 쿨맥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