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CUSTOMER
  • 032-545-6936
  • am 10:00 ~ pm 06:00
온라인문의
  • Home
  • 고객센터
  • 고객문의

고객문의

제목 RE: a/s 문의
작성자 COOLMAX
작성일자 2019-08-20
안녕하세요, 쿨맥스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파워에서 발생되는 고주파음은 실제 제품 불량으로 발생될 수도 있으며, 그래픽카드, 메인보드등의 조합에 따라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 일반적으로 제품내 이상 증상이 확인되지 않더라도 제품 교체로 진행해 드리며, 파워를 교체 하였음에도 동일 증상이 지속 된다면 다른 부품의 교체 또한 권해 드립니다.


A/S는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택배를 통해 보내주시길 바라며, 구매 3개월 정도 된 제품이라면, 저희 지정택배사(로젠택배)를 이용하시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내실 때, 증상, 성함, 연락처, 주소를 메모와 함께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 내용 ---------


쿨맥스 600w 파워 사용자입니다. 한성컴퓨터본체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건데요. 구입한지 3개월 정도 지났는데 몇일전부터 고주파음이 엄청나게 납니다.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a/s 절차알려주세요. 회사때매 방문불가합니다. 고주파음때매 열불나 죽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모든 컨텐츠의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Copyright(c) by 쿨맥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