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CUSTOMER
  • 032-545-6936
  • am 10:00 ~ pm 06:00
온라인문의
  • Home
  • 고객센터
  • 고객문의

고객문의

제목 RE: AS 문의
작성자 COOLMAX
작성일자 2020-11-20
안녕하세요, 쿨맥스입니다.


택배 A/S 절차에 대해 안내가 미흡한 부분이 있었네요,,;;


택배 이용시, 별도의 고객센터로 신청없이 바로 택배를 보내주시면 되겠으며,


구매 3개월이 경과하신 경우 배송 운임은 편도 부담으로,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셔서 선불로 보내주실 바라며,


3개월 이내 제품의 경우 저희 지정택배사(로젠택배)를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구매 영수증 동봉 요망)


증상과 성함, 연락처, 주소를 메모해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히 처리가 가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 내용 ---------


파워 제품이라... 방문보다는 택배 AS가 많을 것 같은데
이에 대한 안내가 없어서 좀 아쉽네요...


택배 AS 되겠지요?
안내좀 부탁드려요.
모든 컨텐츠의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Copyright(c) by 쿨맥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