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CUSTOMER
  • 032-545-6936
  • am 10:00 ~ pm 06:00
온라인문의
  • Home
  • 고객센터
  • 고객문의

고객문의

제목 RE: 쿨맥스 가성비 no.2 전면패널 usb 불량문의
작성자 COOLMAX
작성일자 2020-07-08
안녕하세요, 쿨맥스입니다.


먼저, 제품 구매에 감사 말씀 드리며, 문제가 된 USB 포트부만 개별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직접 교체가 가능하실 것으로 보이며, 교체 후 이전 문제가 된 포트는 임의 폐기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구매 영수증 첨부 후 받으실 주소, 연락처, 성함을 기재 후 회신해 주셔도 되겠으며,


저희 고객센터(1522-6399)로 유선 접수를 진행해 주셔도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 내용 ---------


귀사의 쿨맥스 가성비  no.2를 구입하였습니다.
조립후 전면 usb가 불량인걸 발견했는데 as를 받아야 할것 같습니다.
박스는 없는 상태고 전면패널을 분리후 보내 드려야 하나요?
아니면 구입확인후 전면패널만 보내주실수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모든 컨텐츠의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Copyright(c) by 쿨맥스 All Rights Reserved.